메인 컨텐츠 메인 메뉴
Quick

소식&미디어

뉴스

10월, 검색 키워드는 울트라콜… 울트라브이 ‘울트라콜 검색 챌린지’ 진행

관리자 2025-10-13 조회수 36

10월 13일부터 26일까지 진행… 간단 참여형 이벤트

브랜드 친숙도 제고와 소비자 소통 확대 기대


[사진=울트라브이 제공]


바이오 메디컬 뷰티그룹 울트라브이(UltraV, 대표이사 권한진)가 10월 13일부터 26일까지 ‘울트라콜 검색 챌린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소비자가 직접 참여하는 방식으로 브랜드를 경험하게 함으로써 울트라콜의 인지도를 높이고 친숙도를 강화하기 위한 전략이다.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울트라콜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한 뒤, 포털 사이트에서 ‘울트라콜’을 검색해 화면 속 빈칸에 들어갈 단어를 찾아 댓글로 남기면 된다. 당첨자는 11월 3일 인스타그램 DM으로 개별 안내되며, 참여자에게는 경품이 제공된다.


울트라브이 관계자는 “소비자가 직접 검색하고 공유하는 과정을 통해 울트라콜 브랜드를 자연스럽게 경험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며 “참여형 이벤트를 통해 울트라콜을 보다 친근하게 인식하게 하고, 나아가 글로벌 시장에서도 브랜드 영향력을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울트라콜은 피부 속 자가 콜라겐 생성을 촉진하는 주사형 의료기기로, FDA에 등록된 미세 PDO(Polydioxanone) 성분을 사용한다. 이 성분은 체내에서 안전하게 분해되면서 피부 재생을 유도해 △피부 탄력 개선 △주름 완화 △리프팅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기존 시술 대비 자연스러운 효과와 높은 안전성이 강점으로 꼽힌다.


또한 울트라콜은 국내 식품의약품안전처 허가와 유럽 CE 인증을 획득해 국제적 안전성과 신뢰성을 확보했다. 의료 미용 분야에서 차별화된 기술력을 인정받고 있으며, 국내외 의료 전문가들 사이에서도 활용 사례가 늘어나고 있다.


업계에서는 이번 이벤트가 단순한 국내 마케팅을 넘어 울트라콜 브랜드의 글로벌 확산을 이끌 계기가 될 것으로 보고 있다. 소비자 참여형 이벤트로 브랜드 경험을 넓히는 동시에, 국제 인증을 기반으로 해외 시장 진출에도 힘을 보탤 것이란 전망이다.


보도자료 배포처: 울트라브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