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장과 온라인 생중계 동시 강연, 총 300여명 참석해 성황

사진=울트라브이 제공
사진=울트라브이 제공

[디스커버리뉴스=이명수 기자] 바이오 메디컬 뷰티그룹 울트라브이(UltraV, 대표이사 권한진)가 지난 18일, 19일 인도네시아 자카르타에서 국내의 미용의료 기술력을 전파했으며 권한진 대표의 Ultra V lifting & UltraCol (PDO Powder Filler for eyebag) 강연과 라이브 세미나가 큰 화제가 됐다.

코로나로 인해 여러 차례 미뤄진 바 있었지만 엔데믹과 함께 글로벌 피부미용시장 및 코로나 상황이 회복됨에 따라 글로벌 교류에 박차를 가하는 만큼 올해 경쟁력 있는 최대 클리닉 체인 지점 의료진들과 관계자들의 참여로 크게 붐비며 더욱 주목 받았다.

이날 인도네시아 최대 클리닉 체인 나타샤 클리닉(Natasha clinic) 165개 지점과 뷰티로소피 클리닉 (The Clinic Beautylosophy) 12개 지점에 대한 교육을 진행하였다. 이들을 대상으로 세계적으로 인정 받은 울트라브이만의 독자적인 기술력의 의료소재 PDO, PCL 녹는실부터 세계최초 인증 받은 PDO(Polydioxanone)필러 ‘울트라콜’(UltraCol) 관련 노하우를 전해 높은 반응을 얻었다.

울트라브이 권한진 대표는 “인도네시아에서 7년째 강연을 진행하면서 처음 진행한 생중계 프로그램에 의료진들의 기대 이상의 호응과 관심을 보여준 만큼 향후 확대 운영할 계획”이라며 “울트라브이만의 독자적인 기술로 국내 시장에서의 압도적인 1위 자리 수성은 물론, 글로벌 시장에서도 울트라콜의 점유율을 높여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울트라브이의 기술력으로 세계 최초 인증 받은 울트라콜은 전세계에서 가장 까다로운 CE인증을 획득하고 IR52 장영실상과 대한민국 특허대상을 수상하는 등 이미 국내외 시장에서 성과를 보이고 있다. 현재 남미, 중동, 유럽 등 수출을 강화하고 있으며 최근 홍콩서 품목허가를 획득 했다.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