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oard

NEWS & EVENT

NEWS & EVENT Board

[뉴스] 울트라브이, 배우 한채아와 '울트라콜(UltraCol)' '이데베논 앰플' 모델 …

페이지 정보

작성자 ultrav 작성일24-06-05 10:21 조회284회

본문

바이오 메디컬 뷰티그룹 울트라브이(UltraV, 대표 권한진)가 배우 한채아와 모델 계약을 연장했다고 밝혔다. 

 

2ebc9ba81c95a5540933b6d119a932e0_1717550
울트라브이 모델 한채아./사진제공=울트라브이

 

이번 재계약으로 한채아는 2023년부터 2년 연속 자사 스킨부스터 '울트라콜(UltraCol)'과 코스메틱 시그니처 제품인 '이데베논 앰플'의 모델로 활동하게 됐다.

 

울트라브이는 고급스럽고 세련된 이미지와 탄탄한 연기력으로 폭넓은 팬층을 확보하고 있는 한채아가 그 동안 울트라브이의 '울트라콜(UltraCol)'과 '이데베논 앰플'과 조화를 이뤄 브랜드 성장은 물론, 전체 의료기기 및 코스메틱 시장 확대에도 기여했다고 설명했다.

 

배우 한채아는 2006년 데뷔 이래 활발한 연기 활동을 해왔으며 2023년 SBS 월화드라마 꽃선비 열애사에 조연 화령 역을 맡아 시청자들에게 큰 관심을 받았다. 또한 MBN의 새예능 프로그램 '쉬는 부부'의 메인 MC로 출연을 하여 털털한 매력과 솔직한 화법으로 호응을 얻었다.

 

이어 지난 3월 첫 방송된 KBS2TV 월화드라마 '멱살 한번 잡힙시다'에서 주연 유윤영 역을 맡으며 깊은 인상을 남기는 등 다양한 역할에 도전하며 대중들에게 사랑을 받아왔다.

 

울트라브이 측은 꾸준한 노력으로 국민 배우로 거듭난 면모가 울트라브이가 추구하는 이미지와 맞아 떨어지고, 올해 역시 보다 큰 시너지를 발휘할 수 있을 거라 생각해 계약을 연장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울트라브이는 한채아와 모델 재계약을 통해 다양한 마케팅 캠페인을 전개해 나갈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