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oard

NEWS & EVENT

NEWS & EVENT Board

[뉴스] 울트라브이, 스페인 피부미용학회 SEME Congress 에서 ‘울트라콜’ 기술력 호평

페이지 정보

작성자 ultrav 작성일23-03-02 17:22 조회1,192회

본문

174edb9e9f4491a31b3e4311479651dd_1677745 

사진제공=울트라브이

 

[디스커버리뉴스=이명수 기자] 바이오 메디컬 뷰티그룹 울트라브이(UltraV, 대표이사 권한진)가 지난 25일, 26일 스페인 말라가에서 개최한 피부미용학회 SEME congress에서 강연을 진행하며 최신 미용 의료 지견을 공유했다고 2일 밝혔다.

 

이날 울트라브이만의 독자적인 국내 기술력으로 세계 최초 인증 받은 PDO MICROSPHERE ‘울트라콜(ULTRACOL)’에 대한 소개를 중심으로 전세계 국가에서 방문한 업계 전문가들의 관심을 모았으며 이날 수백명의 관계자들이 권한진 대표의 강연을 보기 위해 자리를 가득 채웠다. 이미 세계적으로 집중 조명하고 있는 ‘울트라콜(ULTRACOL)’을 내세움으로써 이번 학회에서의 반응이 더욱 뜨거웠다고 전했다.

 

‘울트라콜(ULTRACOL)’은 FDA에 등록된 PDO(Polydioxanone) 성분으로 만들어진 미세구(microsphere)로 자가 콜라겐 생성을 자극해 볼륨, 리프팅 및 탄력 개선이 가능하다. 인체내 생분해성 및 안정성을 입증 받아 국내식약처허가(KFDA), 유럽CE인증을 획득하였으며 독보적인 특허기술로 IR52 장영실상과 대한민국 특허대상을 수상했다.

 

또한 아시아와 남미, 중동, 유럽 등 전 세계 국가에서 승인을 획득하고 시장에 제품을 선보이며 국내외 K-뷰티 시장을 이끌고 있다.

 

권한진 대표는 “이번 스페인 SEME Congress를 통해 매년 더 큰 관심을 받으며 글로벌 브랜드로서 거듭나고 있는 울트라브이의 위상을 실감했기에 정말 기쁘다”며 “앞으로 다양한 학술 및 마케팅 활동을 통해 글로벌 선도 기업으로서의 저력을 입증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울트라브이는 공격적인 마케팅과 영업을 통해 국내외 시장을 적극적으로 개척해 가고 있으며 차별화된 기술력을 바탕으로 그 입지를 확실히 하고 있다.

 

출처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http://www.discoverynews.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