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oard

NEWS & EVENT

NEWS & EVENT Board

[뉴스] 울트라브이 '울트라콜', 홍콩서 품목허가 획득

페이지 정보

작성자 ultrav 작성일23-02-14 12:12 조회175회

본문

현지 시장 장악력 높일 계획

남미, 중동, 유럽 등 수출 강화​ 

acd0662792e2d6edb1b636a6bbf580ec_1676344

사진=울트라브이

 

바이오 메디컬 뷰티그룹 울트라브이(UltraV)가 독자적인 기술력으로 세계 최초 인증 받은 PDO(Polydioxanone)필러 ‘울트라콜’(UltraCol)이 홍콩에서 품목허가를 획득했다고 7일 밝혔다. 울트라브이는 이번 허가 승인으로 울트라콜의 현지 시장 장악력을 높여 나간다는 방침이다.

 

현재까지 ‘울트라콜’(ULTRACOL)은 아시아와 남미, 중동, 유럽 등 전 세계 국가에서 승인을 획득하고 수출돼 왔다. 유효성을 세계 시장에서 인정 받아온 만큼 현지 진출을 위한 임상과 품목 허가에 집중하여 기업 경쟁력을 지속적으로 키워나갈 예정이다.

 

울트라콜은 FDA에 등록된 PDO(POLYDIOXANONE) 성분으로 만들어진 미세구(microsphere)다. 특허 기술의 기반으로 콜라겐 생성을 자극해 볼륨, 리프팅, 탄력 개선이 가능하다. 고분자 필러로는 유일하게 IR52 장영실상을 수상했으며, 그 효능과 인체 내 생분해성 및 안정성이 입증돼 국내식약처허가(KFDA), 유럽 CE인증을 획득했다.

 

울트라브이 관계자는 “홍콩에서 허가 신청 후 1년여 만에 빠르게 품목허가 승인을 받은 것은 의료기기 선진국에서 울트라콜의 품질과 안전성, 유효성을 입증한 최초 성과라는 측면에서 중요한 의미가 있다”며 “이번 홍콩 진출로 울트라콜의 해외 시장 공략이 더욱 탄력을 받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