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oard

NEWS & EVENT

NEWS & EVENT Board

[뉴스] 울트라브이 ‘ICAD 2022’에서 울트라콜 단독 강연 개최, 글로벌 시장서 질주

페이지 정보

작성자 ultrav 작성일22-12-12 15:26 조회184회

본문

35b3d6133d262d147c04362ae7628dce_1670826
태국 방콕에서 열린 ‘ICAD 2022’에 참가하여 강의를 진행한 권한진 대표 [사진=울트라브이 제공]

 

[디스커버리뉴스=우향미] 바이오 메디컬 뷰티그룹 울트라브이(UltraV, 대표이사 권한진)가 최근 태국 방콕에서 열린 ICAD 2022 (International Congress of Aesthetic Dermatology 2018, 국제 미용의학 학회)에 참가해 세계최초 인증 받은 PDO필러 ‘울트라콜’의 우수한 임상결과와 다양한 시술법을 전파했다고 9일 밝혔다.

 

울트라브이는 이번 학회에서 부스 전시 및 단독 심포지엄 개최 등을 통해 울트라콜의 우수성을 적극적으로 알리는 자리를 가졌으며 전 세계 방문객들로부터 주목을 받았다고 덧붙였다.

 

특히 이번 학회에서 소개 된 울트라콜은 FDA에 등록된 PDO(POLYDIOXANONE) 성분으로 만들어진 미세구(microsphere)로 자가 콜라겐 생성을 자극해 볼륨, 리프팅 탄력 개선에 도움을 준다. 독보적인 특허기술을 통한 제품개발로 기술력을 인정받아 고분자 필러로는 최초로 IR52 장영실상을 수상하였으며, 효능과 인체내 생분해성 및 안정성을 입증 받아 국내식약처허가(KFDA), 유럽CE인증을 획득하였다.

 

이 날 약 56개국에서 참석한 1500명 이상의 미용, 성형 의학 관계자들은 울트라콜을 활용한 시술 사례에 대해 공유하고 의견을 교환하며 큰 관심을 가졌다.

 

권한진 대표는 “글로벌 시장에서 K-뷰티의 우수성을 알리기 위해 앞장서는 기업으로서 현지에서 진행되는 다양한 행사에 적극참여하며 기업 인지도 제고 및 의료 미용 산업 발전에 앞장서겠다“며 “앞으로도 현지 시장 수요에 맞춘 적극적인 활동을 전개하며 울트라콜의 입지를 더욱 넓혀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울트라브이는 세계 최초로 개발한 울트라콜 진출 고도화를 위한 발판을 보다 견고히 하고, 유럽 진출 국가를 지속 확대하는 등 글로벌 시장 지배력 강화에도 박차를 가한다는 계획이다.

 

출처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http://www.discoverynews.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