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oard

NEWS & EVENT

NEWS & EVENT Board

[뉴스] 울트라브이, 벤처활성화 벤처기업부문 중소벤처기업부장관 표창 수상

페이지 정보

작성자 ultrav 작성일21-12-21 16:49 조회124회

본문

 

울트라브이, 벤처활성화 벤처기업부문

중소벤처기업부장관 표창 수상

 

 

2343928755b7dd33ff9af37a7a789e84_1640677
▶ 울트라브이(권한진대표), 벤처활성화 벤처기업부문 중소벤처기업부장관 표창 수상 사진제공=울트라브이

 

 


[디스커버리뉴스=이명수 기자] 바이오 메디컬 뷰티그룹 울트라브이 권한진 대표가 코스메틱, 의료기기 시장 발전에 기여 한 공로를 인정받아 벤처활성화 벤처기업부문 중소벤처기업부장관 표창을 수상했다.

중소벤처기업부에서 주관하는 중소벤처기업부장관 표창은 중소·벤처 분야의 벤처, 투자, 창업의 활성화를 통해 일자리 창출 및 경제성장에 기여한 개인과 단체를 포상하는 행사이다.

울트라브이는 PDO실 소재와 이데베논 앰플 코스메틱 라인, PDO(Polydioxanone) 성분을 미세입자로 가공해 주사 주입이 가능하도록 한 ‘울트라콜(ULTRACOL)’등 특허기술이 적용된 제품으로 시장 발전에 기여한 점을 인정받아 수상하게 되었다.

울트라콜(ULTRACOL), 이데베논 앰플 등 차별화된 기술력으로 최근 6년간 꾸준히 수출 증가하여 2020년 ‘5백만불 수출의 탑’을 수상한 울트라브이는 코로나로 인한 경기침체에도 정규직 비율을 100% 유지하고, 청년내일채움공제 가입 및 은평메디텍 고등학교 산학일체형 도제학교 협약을 통해 일자리 창출에도 기여한 점을 높이 평가 받았다.

특히 권한진 대표이사는 "코로나19와 경기침체에도 벤처생태계 활성화를 위해 노력한 결과에 자부심을 느낀다.”라고 밝히며 “특허기술력을 바탕으로 해외시장 개척과 시장 발전에 더욱 힘 쓰겠다.”라고 포부를 전했다.